▲ 사진= 루멘코스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2019년 중앙일보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 및 동아TV ‘뷰티앤부티 시즌3’의 마스크 잇템으로 선정된 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이 중국 사천성 청두 뷰티 엑스포(CCBE)에 참가한다.

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청두 뷰티 엑스포에 참가해 중국 시장 내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앞서 지난 9월 중국 광저우 ‘Beauty Expo’를 통해 중국 현지 바이어 및 박람회 참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루멘코스는 비주얼과 기능성 모두를 겸비한 마스크팩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중국 현지 바이어뿐만 아니라 병원 등 다양한 분야의 상담 문의를 활발히 진행하며 꾸준히 판매 타겟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루멘코스 문태훈 대표는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은 이번 청두 Beauty Expo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며 “제품 출시 이후 꾸준히 면세점, 백화점 팝업스토어 등 제품에 대한 매장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은 국내 유명 백화점 Pop-Up 매장 및 쿠팡 등 루멘코스 공식몰 외 다양한 온라인에서 고객을 만나고 있다. 오는 25일에는 분당 AK플라자 태그온뷰티와 천안 G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다가오는 11월에는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