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대치동 세정학원]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대치동 세정학원은 예비고1 학부모들을 위한 ‘맞춤형 대학입시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 설명회에서는 개정 교육과정과 불규칙하게 변하는 입시 정책 관련하여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예비고1 학부모들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지난 2일 세정 본관에서 진행된 10월 첫 릴레이 설명회를 시작으로 9일 ‘의대 입시의 기초 설명회’, 15일 ‘고교선택 체크 포인트 세미나‘를 진행했다.

오는 22일과 29일에는 오전•오후 두 차례에 걸쳐 “주요 학교별로 살펴보는 고교선택과 개정 교육과정 특징”에 대한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대치동 세정학원은 2006년 개원을 시작으로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의 노력, 강사와 학습 환경의 조화를 통해 진정한 의미의 교육을 실현하며 성장했다.

특히 수년간 축적해온 노하우를 토대로 결과가 검증된 세정만의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교육에 적합한 프로그램의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1타 강사들의 수준 높은 강의는 물론 설정된 목표를 효율적으로 달성하는 수준별 수업, 학생에게 모든 역량이 집중되는 맞춤형 클리닉 수업이 장점으로 꼽히며, 세정입시관 ‘비전스토리 입시전략 연구소’를 통한 차별화된 입시 컨텐츠도 강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세정학원 이진영 원장은 “첫 걸음도 전략인 만큼 데이터로 분석한 주요 대학 합격의 조건부터 과목별 학습법까지 학생과 학부모들이 알아야 할 입시의 기초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아이의 학습성향, 진로에 따른 학교와 선택과목(내신) 전략 및 학교별 사례를 통해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보다 정확한 입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1타 강사들의 수준 높은 강의로 잘 알려진 세정학원의 설명회 일정 및 장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