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네이버TV ‘마이뷰티텔레비젼’에 치노시오야 수분크림 소개
  • 이성자 기자
  • 승인 2019.10.21 12:53
  • 22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치노시오야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지난 20일 방송된 네이버TV 웹뷰티방송 ‘마이뷰티텔레비젼’에서 러블리즈의 지애와 수정이 출연해 건조한 환절기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수분크림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2명은 일명 ‘오광크림’으로 불리는 치노시오야의 수분크림 ‘내추럴 스파 워터 크림’을 추천했다. 즉각적인 수분공급으로 거칠고 들뜬 각질피부를 잠재워주는 제품으로 바른 지 5초만에 수분광채를 내뿜어 피부를 화사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연유래 보습 성분이 6가지가 함유되어 피부에 강력한 수분보호막을 만들어주고 화사한 피부에 효과적인 브라이트닝 성분 또한 함유되어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진 제형테스트에서는 젤과 크림의 중간 제형으로 발림성이 좋고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없어 건성피부나 지성피부 모두 부담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데다 바른 후 수분광이 바로 오라오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러블리즈 수정의 수분크림 활용팁으로는 들뜬 메이크업 위에 살짝 발라주어 각질을 잠재워주는 방법을 소개했는데 수정의 얼굴에 직접 발라보며 즉각적인 흡수력과 각질을 잠재우는 효과는 물론 수분광 효과까지 확인할 수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제품은 치노시오야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