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가족 나들이 외식 장소… 보라매 맛집 ‘신도세기 보라매점’
  • 이성자 기자
  • 승인 2019.10.21 15:54
  • 22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신도세기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보라매공원은 예전 공군사관학교 자리를 보수하여 만든 공원으로, 공군사관학교 때의 상징인 ‘보라매’라는 이름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보라매공원에는 잔디광장과 에어파크, 음악분수와 다목적운동장 등 남녀노소 모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주말을 이용해서 가족들과 보라매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그대로 집에 가기 아쉬울 때면 생각나는 것이 외식이다. 아이들과 또는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집을 고민하고 있다면 최근 보라매공원 인근에 문을 연 돼지고기 맛집 ‘신도세기 보라매점’이 인기 장소로 꼽히고 있다.

최근 아프리카돼지열병 때문에 돼지고기를 먹고 싶어도 쉽사리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데 ‘신도세기 보라매점’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인증·획득한 8개의 친환경 농장에서만 생산하는 돼지고기를 공수하기 때문에 걱정을 접어두어도 된다.

일반적인 돼지고기 전문점과 달리 외관만 보면 파스타나 피자를 파는 곳이라고 착각할 수 있을 정도로 모던한 분위기는 깔끔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제격이다.

또한 불판은 하향식 덕트로 실내에서 뿌연 연기를 볼 수 없게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테이블마다 개인접시는 스톤플레이트로 마련했다. 고기와 먹으면 찰떡궁합인 머스타드와 천일염, 생와사비 등이 담긴 소스는 기호에 맞게 선택해 먹으면 된다.

‘신도세기 보라매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돼지고기는 쫄깃한 식감의 버크셔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요크셔, 풍미가 좋은 듀록까지 세 가지 품종을 교배해 탄생한 슈퍼골든포크(SGP)만을 취급하고 있다.

대표메뉴인 SGP숄더랙은 돼지 1마리에서 1대만 나오는 부위로 168시간을 드라이에이징해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겉보기에는 양갈비처럼 생겼지만 돼지고기라는 사실은 보는 것만으로도 호기심을 자아내게 한다.

이 밖에도 고기와 딱 어울리는 듀록철판볶음밥, 명란계란찜, 꽃게된장찌개 등은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국내 최고의 수제맥주 양조장인 아트몬스터에서 고기집과 가장 잘 어울리는 다양한 수제맥주를 공급하기 때문에 고기 맛과 딱 맞는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보라매공원 인근 상도동, 신림동, 대방동 등 주말 나들이 이후 가족들과 단란한 식사를 고민하고 있다면 신대방동 보라매 삼성쉐르빌 건물 1층에 위치해 있는 ‘신도세기 보라매점’을 추천한다.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