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티지알엔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날씨가 급격하게 바뀌게 되면서 아쉬운 가을이 지나가고 있다. 구름 한 점 없는 날씨로 잠시 야외에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요즘 낮 시간대가 짧아져 비타민D를 충분히 흡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비타민D는 음식으로 섭취하는 것은 어려우며 부족시 뼈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우울감을 끼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따로 챙겨 먹는 것이 좋다.

이에 가르시니아 성분이 들어간 분홍이, 녹차카테킨 성분을 앞세운 초록이 이 두가지 제품을 세트로 판매하여 인지도를 쌓아 올린 브랜드 지알엔(티지알엔)에서는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선보인 ‘참 착한 비타민D’를 통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참착한 비타민D는 간편하게 1일 1회 2정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다는 점과 14가지의 부원료로 일상 속에서 결핍되기 쉬운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현대인 라이프 스타일과 잘 맞을 것이라고 브랜드 담당자는 전했다.

한편, 브랜드 grn(티지알엔)은 분홍이 초록이 뿐만 아니라 천둥이, 안티솔루션 하늘이, 올댓다이어트 검정이, 다홍이, 주홍이, 진녹이 등 컬러에서 착안한 재미있는 네이밍으로 인지도를 다진바 있다.

또 알약 형태의 제품뿐만 아니라 곤약이, 곤약젤리, 부끼와나 뷰티 시크릿, 밸런스 효소핏 등 간편 섭취가 가능한 제품들도 선보이며 다양한 소비자 층을 형성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