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 조리·간편식 조리·테이블웨어 등 인기 아이템 최대 40% 할인

▲ 자료=삼광글라스
[일간투데이 유수정 기자] 삼광글라스가 글라스락 공식몰 새단장을 기념해 내달 3일까지 약 2주간 풍성한 특가 행사와 다양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3월 최초 오픈해 풍성한 혜택과 컨텐츠를 선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는 글라스락 공식몰은 가을 시즌을 맞아 메인 이미지 속 글라스락 제품을 한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테이블웨어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글라스락 온더테이블'을 한정기간 타임세일 이벤트로 3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전자레인지 간편식 조리에 유용한 '글라스락 렌지쿡' 시리즈 3종과 조리 준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글라스락 믹싱볼', '글라스락 계량컵'까지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냉장고 정리에 탁월한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를 39%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국내 유일 전기오븐용 내열강화유리로 전기오븐에도 안심하고 사용하는 오븐세이프 보관용기를 최대 36% 할인가에 선보인다. 젓갈, 장류 등의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해 김장철에 유용한 '글라스락 프레쉬 키퍼 캐니스터' 2종 세트를 전 회원이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공식몰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가치가 담긴 글라스락의 300여 종 제품들을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럽게 쇼핑할 수 있도록 새단장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할인 행사와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 혜택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