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히든랩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에서 토스 행운 퀴즈와 더불어 미세먼지 차단세트를 10원에 판매하는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일 히든랩에 따르면 히든랩 네이버 뷰티윈도를 통해 10원 타임특가를 비롯한 전상품 기본 50% 할인 및 무료배송, 전 구매고객 대상 황사마스크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히든랩 스킨세이버 라인 구매시 스토어 찜하기를 누르면 기본 50% 할인에 추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등 히든랩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토스 앱에서는 7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행운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히든랩 컨센트레이트’의 퀴즈는 ‘촉촉&튼튼한 보습장벽 강화는 기본! 블루라이트와 OOOO까지 막아주는 히든랩 스킨세이버 컨센트레이트.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히든랩 미세먼지크림’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히든랩 스킨 세이버 4종 샘플과 리페어링 마스크팩, 더조은 황사마스크(KF94등급)로 구성된 히든랩 미세먼지 차단세트 10원 타임특가(200개 한정)는 7일 오후 5시에 히든랩 네이버 뷰티윈도를 통해 오픈된다.

히든랩의 특허받은 독자성분인 ‘필라세라™’는 피부보습인자 단백질 ‘필라그린’과 피부 각질층 사이를 튼튼하게 해주는 ‘세라마이드’가 만나 미세먼지 등의 외부환경으로부터 받는 피부자극과 스트레스로 피로해진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히든랩 스킨 세이버’ 라인은 컨센트레이트와, 유스 에센스, 크림, 토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적판매 61만개를 기록하며 지친 현대인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는 지난해 성분전문가 ‘디렉터파이’를 통해 착한 보습크림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종료 후에도 히든랩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8일부터 10일까지 50%+5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착한 보습크림으로 눈길을 모은 히든랩 스킨세이버 라인은 공식 온라인몰 외에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