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해커스 HSK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해커스의 중국어 자격증 HSK 교재가 베스트셀러 TOP8를 차지하며 저력을 입증했다. 이에 해커스는 HSK 베스트셀러 TOP8 석권 감사이벤트를 진행해 HSK 시험 합격과 중국어 공부를 도울 자료 ‘신HSK 합격치트키’ 3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HSK 합격치트키’는 ▲2020년 상반기 HSK 공부를 위한 해커스어학연구소의 노하우가 담긴 ‘HSK 프리미엄 모의고사’ ▲최다 빈출 어휘만 엄선한 ‘HSK 최신 빈출어휘 1500’ ▲배경지식+관련 어휘로 고난이도 지문을 장악할 수 있는 ‘HSK 최신기출 배경지식’으로 구성된 것으로, 해커스중국어로 HSK 점수를 취득하고자 하는 학습자 전원에게 무료 학습 자료를 제공하여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해커스 HSK 도서는 전교재가 베스트셀러에 오를 만큼 HSK 수험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HSK 단어장으로 ‘해커스 HSK 6급 단어장’, ‘해커스 HSK 5급 단어장’, ‘해커스 HSK 1-4급 단어장’이 있다. 급수별/빈출 순으로 정리되어 있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고, HSK 최신 출제 포인트를 완벽하게 반영한 단어장이다. HSK 단어 암기와 함께 실전을 대비할 수 있도록 실전 대비 미니 모의고사도 수록했다.

HSK 기본서로는 ‘해커스 중국어 HSK 6급 한 권으로 고득점 달성’, ‘해커스 중국어 HSK 5급 한 권으로 정복, ‘해커스 중국어 HSK 4급 한 권으로 합격, ‘해커스 중국어 신HSK 3급 한 권으로 합격’이 있다. 해당 교재들은 HSK 시험의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하고, 기본에서 실전까지 한 달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쓰기 만점 워크북>을 수록해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HSK 쓰기도 대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HSK 중국어 자격증 시험의 실전에 대비하는 ‘해커스 HSK 실전 모의고사’가 있다. ‘해커스 HSK 5급 실전 모의고사’, ‘해커스 HSK 4급 실전 모의고사’가 있으며, 2019년 최신 HSK 출제 경향을 반영하고 합격을 위한 실전 HSK 모의고사 5회분을 수록해 시험 1주일 전 실전 대비를 할 수 있다. 듣기/독해/쓰기 영역별 문제 공략법, 답안지와 답안 작성법을 제공하고, 단기합격을 위한 여러 무료자료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HSK 교재는 현재 온라인 서점에서 10% 할인 중이며, 해커스교재의 MP3, 어휘 등 다양한 무료자료는 해커스중국어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참고로, 2020년 상반기 HSK 시험일정은 1월 11일(토), 2월 9일(일), 3월 7일(토)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HSK 베스트셀러 TOP8은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HSK/중국어시험 분야 2019.09.05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