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1114살림백서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가 11월 15일 네이버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천연세제와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최대 0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기회이다.

브랜드 살림백서 세탁세제의 경우 단일 품목 기준 누적 리뷰 수 11만 건을 돌파한 제품으로 기존 고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받는 제품이다. 브랜드 살림백서는 “화학성분을 줄이기 위한 우리 집 착한 노력의 시작!”을 슬로건으로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의 경우 EWG 그린 등급의 인증 받은 성분을 사용한다.

살림백서 X 네이버 브랜드 데이는 11월 15일 자정을 시작으로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브랜드 데이 당일 네이버 검색창에 ‘살림백서’를 검색하면 해당 이벤트 링크 확인이 가능하다. 살림백서 네이버 ‘브랜드 데이’ 행사의 경우 원데이 행사로 다양한 사은품과 쿠폰이 제공된다. 제공되는 사은품의 경우 1개 품목 복수 구매 관계없이 2개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살림백서 혀 클리너가 제공되며, 3개 이상 구매 시 혀클리너와 제습제 2개 그리고 4개 이상 구매 시 혀클리너, 제습제 2개입, 일회용 수세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서 할인에 중복 할인이 가능한 스토어 찜 1,000원 할인 쿠폰, 소식 알림 1,000원 할인 쿠폰이 모두 제공된다. 만약 세탁세제 2개를 구입할 경우 66% 할인가에 최대 4,000원의 추가 할인과 혀 클리너를 사은품으로 받아갈 수 있는 초특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살림백서 X 네이버 브랜드 데이에 대해 살림백서 관계자는 “네이버 브랜드 데이를 통해 지금까지 살림백서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함을 보답할 기회가 되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 데이는 내일 11/15일 자정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