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이플랩 풋풋가루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신체 어떤 부위보다 땀샘이 발달되어 땀이 잘 분비되는 발은 특히 발냄새 균이라고 블리우는 트리메틸아민을 생성한다. 이러한 균은 밀폐 된 공간과 높은 습도에 특히 많이 발생되는데 겨울철 부츠, 털신 등에 갇힌 발은 요주의 대상이다.

신발탈취제인 에이플랩의 풋풋가루는 효과적인 신발 발냄새 제거제로 호평을 받고 있다.
미세한 파우더가 신발 깊숙이 침투하여 냄새의 원인균이 번식하는 것을 억제한다. 환기가 힘들고 세척도 힘든 겨울철 신발 속 발냄새제거에 탁월하다.

풋풋가루는 탈취력 99.5%이상 효과가 있고, 원인균 암모니아 99.5% 탈취 및 트리메탈아민 99.8% 탈취, 황화수소 99.8% 탈취 결과를 받았다. 각종 신발냄새 제거에 탁월한 미세한 파우더형의 발냄새 제거제로 단순히 냄새를 덮는게 아닌 그 원인을 파악하고 제거해 발냄새와 신발냄새를 없애주는 제품이다.

또한 1일 1회씩, 약 일주일 사용으로 3~6개월의 장기간 탈취 효과를 보여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호응이 좋다. 특히 사용한 뒤 만족도 높은 후기가 줄을 이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

발냄새 없애는 에이플랩의 풋풋가루는 제품 불만족시 100%환불되는 시스템을 진행해 발냄새를 잡는 가장 효과적인 제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에이플랩의 풋풋가루의 자세한 안내와 구매는 에이플랩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