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바우젠 전해수기, '개는 훌륭하다' 제작지원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메인 모델로 배우 한혜진과 훈련사 강형욱이 활동 중인 ‘바우젠의 전해수기’가 강형욱과 이경규, 이유비가 출연하는 KBS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를 공식 제작지원한다고 전했다.

바우젠이 공식 제작지원하는 ‘개는 훌륭하다’는 최근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훈련사 강형욱과 연예계의 대표 반려인 이경규, 이유비가 함께 출연해 전국의 다양한 반려견을 만나고, 반려인과 반려견이 서로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방송을 통해 올바른 반려견 문화와 펫티켓을 알리기 위한 내용이 담겨있다.

강형욱 훈련사는 반려견 행동 전문가로서 수년 전부터 유럽에서 반려견 훈육법을 공부해 오며, 해외에서 반려견 훈련에 활용되는 카밍 시그널을 한국에 도입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강형욱은 예전에 이용됐던 강압적인 훈련방식과는 다르게 친근한 말투와 부드러운 훈련법을 강조해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바우젠의 전해수기는 수돗물을 빠르게 전기 분해해 살균과 탈취가 가능한 물로 변환하는 제품이며 용기에 수돗물을 담아 버튼 하나만 누르면 살균 및 탈취 효과가 있는 전해수기를 간편하게 제조할 수 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우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