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일산 족발 맛집 ‘가장맛있는족발 라페스점’ 장항동 배달의민족 맛집 랭킹 1위 달성
  • 이영두 기자
  • 승인 2019.11.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 가장 맛있는 족발 라페스점]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일산 족발 맛집 ‘가장맛있는족발 라페스점’이 지난 8월 15일 오픈 이래 2개월 만에 장항동, 라페스타, 웨돔 일대 ‘배달의민족 족발맛집 랭킹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가장맛있는족발 라페스점’은 매장을 찾아주는 고객뿐만 아니라 배달부분에서도 고객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맛집으로 자리잡았다.

오픈 2개월 만에 배달전문앱 ‘배달의민족’ 장항동, 라페스타, 웨돔 일대 족발맛집 랭킹 1위에 올랐으며, 배달부분에서도 명실상부 장항동 족발맛집으로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매일 들어오는 신선한 국내산 생족을 손질하여 30여 가지 한약재와 함께 삶아 일산 족발 맛집으로 유명한 ‘가장맛있는족발 라페스점’은 차별화된 메뉴들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중년층뿐만 아니라 젊은층까지 두루두루 고객층을 확보 있어 일산 회식장소로도 수요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가장 맛있는 족발 라페스점]


업체 관계자는 “매일 국내산 생족을 뜨거운 불 앞에서 4-5시간씩 삶는 작업이 힘들기도 하지만 가족들이 먹는 음식이라 생각하고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겠다’는 원칙을 끝까지 지키겠다”는 진심이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맛집을 만들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가장맛있는족발 라페스타점’은 라페스타에 위치한 장항 제2공영주차장 왼쪽에 자리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연중무휴 영업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