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송도칼국수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송도맛집으로 송도칼국수 본점은 닭한마리 칼국수, 동죽칼국수, 신비빔칼국수 등 다양한 종류의 칼국수를 한 자리에서 맛 볼 수 있는 칼국수 맛집이다. 칼국수 외에도 물총탕, 해물파전 등의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기호에 맞게 식사가 가능한 곳이다.

송도칼국수는 송도에 사는 주민들 뿐 아니라 회사원, 관광객 등 다양한 사람들의 입맛에 맞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단체석도 마련되어있어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해 회식 장소로도 제격인 곳이다. 특히 송도칼국수 본점은 점심 시간이나 저녁 시간에는 대기를 길게 할 정도로 많이 찾는 칼국수 전문점이다.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부추와 필수 아미노산이 들어 있는 단백질 공급원인 닭의 더해져 건강한 맛을 선사하는 닭한마리 칼국수는 이 곳의 메인 메뉴이자 인기 메뉴이다.

칼국수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송도칼국수는 송도 가성비 맛집으로도 이름이 난 곳이다. 여기에 사리를 추가하면 더욱 푸짐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저녁에는 회식이나 술안주를 찾아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위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단체회식, 가족 모임 등으로 방문하여 닭볶음탕, 제육볶음 등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배달의민족을 통해 배달주문도 가능하며 매장 포장도 가능하다고 한다.

송도 맛집 송도칼국수 본점의 자세한 내용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