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6시 55분~7시 50분 CJ오쇼핑 단독 방송, 60개월 무이자 할부에 최장 무상 AS 제공

▲ 사진=사진-휴테크 CJ오쇼핑 생방송 관련 이미지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오는 17일 CJ오쇼핑에서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일요일인 17일 아침 6시55분부터 55분 동안 진행되며, 휴테크 대표 플래그십 모델인 ‘카이 SLS9 임페리얼 블루’와 ‘카이 LS7 퍼플과 베이지’ 컬러를 선보인다. 홈쇼핑 인기 안마의자인 카이 S7, H9도 동시 판매한다.

휴테크는 이날 방송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역대급 최장 무상 AS를 제공할 방침이다.

사진=사진-휴테크 CJ오쇼핑 생방송 관련 이미지

휴테크 관계자는 “HBLS 140 시스템을 통한 초정밀 마사지,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4세대 프레임과 마사지 모듈 등 휴테크의 프리미엄 기술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이 SLS9 임페리얼 블루와 카이 LS7, H9은 매달 직영점 판매 순위 TOP5에 선정되는 제품으로, 이미 고객들에게 상품성과 만족도를 인정받은 휴테크 대표 안마의자다. 카이 S7 역시 최근 진행된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행사 3일만에 ‘완판’을 달성하는 등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제품 정보 및 구매 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