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시원스쿨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온라인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이 17일 단 하루 ‘초등영어 더블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되는 시원스쿨 초등영어 더블혜택 이벤트 구성에는 슈퍼키즈 2년 프리패스 수강권(730일), 슈퍼키즈 교재 4종 세트(초등필수 영문법 / 어린이 기초말하기1 / 어린이 기초말하기2 / 기적의 영단어 1000), 1만원 추가 할인 등이 포함된다. ‘슈퍼키즈 365 프리패스’ 구매 시, 월 1만원대 금액으로 어린이영어 패키지를 2년간 수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케이캐쉬백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앱 내 제시된 초성 퀴즈를 확인하고, 해당 키워드 ‘시원스쿨 초등영어 더블혜택’을 포털사이트 네이버 창에 검색하면 된다. 이어 브랜드 검색에서 답안을 확인한 후, 오케이캐쉬백 내에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시원스쿨의 어린이영어는 성인 영어 시장에서 입증된 시원스쿨만의 영어 학습법을 어린이 교육에 맞게 개발했다.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학습 동기 유발을 이끌어내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의 강의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자사의 슈퍼키즈 어린이영어 강의는 딱딱한 교과서 형식의 문장을 가르치지 않는다. 실생활에서 사용이 가능한 영어를 학습하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영어 공부가 가능하다”며 “이번 이벤트는 거품을 뺀 가격 구성으로 준비됐다. 자녀의 영어 실력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찾는 학부모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 초등영어 더블혜택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