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BetProtocol(벳프로토콜)]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코딩없이 규제 된 게임 앱을 배포하기 위한 블록 체인 기반 플랫폼인 BetProtocol(벳프로토콜)은 NGC Ventures가주도한 프라이빗펀딩 투자 유치 성공을 발표했다. 대표적인 블록체인 투자펀드인 NGC Ventures 에는 CMS Holdings, BlockGround Capital, Shilling Capital Partners, Bynd Venture Capital, Bynd Venture Capital, Utrust Ventures 등 많은 투자자들이 참여 했습니다.

이 투자는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새로운 게임 생태계를 창출하려는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전략적입니다.”라고 BetProtocol 공동 창립자이자 CEO 인 Rui Teixeira는 말합니다. "우리는이 투자를 사용하여 중국과 한국에 진출하고 팀과 기술을 확장하며 BetProtocol을 Esports와 Sports의 게임과 같은 다른 분야로 가져갈 것입니다."

BetProtocol은 게이밍, 스포츠 북, 블록체인 시장 예측을 위한 모듈식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춘 "게임계의 이더리움"이 되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 플랫폼은 다량의 세탁 거래 및 허위 거래량, 복잡한 준수 경로를 포함하여 온라인 게임 산업의 많은 고유 문제를 해결한다.

Teixeira는 “우리의 비전은 플레이어, 운영자 그리고 규제 기관에 안전과 공정성 및 투명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게임 산업의 반복되는 연산의 문제점들을 블록 체인 기반의 더 나은 패러다임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블록 체인은 온라인 게임 생태계에 참여하는 모든 주체에게 어느 정도의 투명성과 신뢰를 최소화합니다. BetProtocol은 기업 가나 개발자가 코드없이 사용자 정의 가능한 기능 모음없이 규제 준수 게임 플랫폼을 간단하게 배포 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강력한 개념을 보완합니다.

블록체인은 온라인 게임 생태계에 참여하는 모든 주체에게 어느 정도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제공한다. 기업이나 개발자들이 코딩 없이 사용자 지정 가능한 기능들로 구성된 규제 준수 게임 플랫폼을 빠르게 구축 및 배포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BetProtocol 플랫폼에는 수많은 게임 통합과 40 개 이상의 암호화폐 지원, 배당률 및 시장 조성의 투명성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가격 책정 모델의 매력은 기존 게임 플랫폼보다 훨씬 뛰어나 전체 패키지를 경쟁 업체보다 약 30 배 저렴하게 제공 예정입니다.

지난 10월 한국 블록체인 위크에서쇼케이스, Bet Protocol을 이용한 게이밍 플랫폼 설립 방법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공개했으며 앞으로 BetProtocol은 1 월에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 앱 생태계를 확장하여 블록 체인 기반 게임 산업을 개척 할 계획입니다. BetProtocol은 온라인 게임에서 새로운 표준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Teixeira는“2 년간의 연구, 제품 개발, 고객 온 보딩 및 규제 조사를 거쳐 이제 BetProtocol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준비가 되었습니다. "BetProtocol 위에 최초의 퍼블릭 게임 앱 출시를 포함하여 더 많은 뉴스를 기대해주세요."

BetProtocol은 신흥 블록 체인 기반 기술 스타트 업으로 전 세계의 모든 사람이 코딩 없이도 몇 분 안에 게임 플랫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신속하게 배포 할 수 있으며 현지 게임 법 및 규정을 포함하는데 적합합니다. BetProtocol의 비전은 전 세계의 모든 사람이 어느 날 아침 게임 플랫폼 소유자가 되는 꿈을 꾸고 실제로 같은 날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