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엑스코인터불고호텔서 23~24일 이틀간 진행

▲ 사진= 2019 대구웨딩박람회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대구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대규모 대구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웨딩준비를 앞두고 있는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지역의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본 박람회는 대구웨딩정보의 트렌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많은 고객들로부터 추천받는 OK웨딩이 주최한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장에서는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에 대한 다양한 결혼정보뿐만 아니라 예비 부부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이름난 웨딩플래너들과 함께하여 따로 대구웨딩컨설팅 업체를 방문하지 않아도 된다. 허니문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도 본 박람회에 포함되어 있어 따로 대구허니문박람회를 알아볼 필요가 없어 시간 절약에 도움을 준다.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더불어 대구웨딩샵이나 대구웨딩스튜디오에 관한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어 예비 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람회에 참가 전 사전신청은 “OK웨딩”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사전신청을 통해 참석한 예비 부부들에게는 행사 사전 참가만 해도 20,000포인트를 지급해주고 OK웨딩 다이어리와 리엔케이 VIP 쿠폰, 청첩장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모닝글로리&바른손청접장 15%추가 할인까지 사전 접수 시 행사기간 방문자 전원에게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들이 제공된다.

이후에 박람회에 참가했을 시 이틀간 선착순 200쌍의 커플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현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혼수상담 최대 40,000포인트 지급, 방문 후기 작성시 최대 30,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담당 플래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하여 촬영과 본식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 본식 원판 10P 3권이 토탈 패키지 149만원에 제공되고,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를 포함한 대구웨딩스드메 패키지가 110만원에 제공된다. 촬영과 드메 패키지는 각기 59만원이다. 이는 선착순 50쌍 한정으로 진행된다.

한눈에 비교할 수 있고 업체 특전을 받아 절약이 가능하다. 폐백과 그릇 구매 시 각기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되며 예복 구매 시 셔츠와 타이, 행거칩 증정, 예물 구매 시 30% 추가 할인, 가전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이 증정되며 청첩장 제작 시 최고 75%할인된다.

이 밖에도 대구예식장 30여곳이 직접 참여하여 다양한 혜택 제공과 웨딩의 처음부터 끝까지 신속하고 정확하게 책임지는 웨딩다이렉트 케어,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를 이용할 시 웨딩홀 예약 시 계약금 최대 50만 원 지원 및 폐백 음식 증정, 예도 예포 지원 및 10만 원 상품권 증정, 사용료 할인 및 무료혜택 등 푸짐한 혜택들 또한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