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토) 오후 1시 45분부터 75분간 방송

▲ 사진=헉슬리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의 마스크팩 특별패키지가 겨울 시즌을 위한 럭셔리 스킨케어로 주목받으며 23일 진행되는 3차 방송에 폭발적 관심이 몰리고 있다.

지난 달 26일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에서 마스크팩 약 23만장 판매라는 역대급 매진을 기록하며 데뷔한 헉슬리의 마스크팩 특별 패키지는, 듀얼 파우치 형태의 신개념 마스크팩과 더불어 보습 시너지를 높여줄 헉슬리의 베스트 제품군을 추가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헉슬리 관계자는 “방송 이후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분들의 자발적 칭찬과 후기들이 몰려 이번 3차 방송에 대한 주목률이 더욱 커진 상황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겨울 시즌 더욱 차별화 된 최강 보습을 선사할 제품들로 새롭게 패키지를 구성, 고객분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3일 방송되는 마스크팩 특별 패키지는 청담 유명 메이크업 살롱의 아티스트들이 애정하는 마스크팩인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6박스와 집중 브라이트닝 관리를 위한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 3박스,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 및 겨울 시즌을 위해 새롭게 추가된 ▲‘오일 라이트 앤 모어’로 구성되었으며 상품평 작성 시 탄력 케어를 위한 ▲‘크림 안티 그래비티’까지 추가 증정된다.

특별 패키지의 메인 제품인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는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추출물을 최적의 제형으로 구현하여 보습 및 영양 효과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마스크팩 제품으로 사용 직전 터뜨려 블렌딩 후 사용하는 특별한 듀얼 파우치 형태로 제작됐다.

겨울 시즌을 위한 최적화 구성으로 쇼호스트 최현우와 함께하는 헉슬리의 마스크팩 특별 패키지는 23일오후 1시 45분부터 약 75분 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방영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