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 전문 브랜드 지랩(XEELAB)이 지난 10월 21일 첫 브랜드 론칭 이후 1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랩의 미스트 제품은 1차 초도물량 1만개가 약 1개월 만에 완판되는 쾌거를 거뒀다. 이와 동시에 미국 MATTSON 등 해외 유명한 유통사들로부터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한다. 아울러 인스타그램에서는 사용자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현재 22일 기준 1천개의 후기가 줄을 잇는다.

지랩 박지수 본부장은 "일반적인 미스트는 개발을 위해 3~10회 정도의 시제품이 제작된다. 하지만 지랩 미스트는 10개월에 걸쳐 약 100회 이상의 시제품을 만들어 완벽에 가까운 제품들을 탄생시켰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완판 기념으로 지랩세럼미스트 등 자사의 프리미엄 미스트 제품을 더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40%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를 연말에 전격적으로 실시한다"라고 밝혔다.

지랩 미스트 제품은 진주, 병풀, 라벤더 등 자연에서 추출한 다양한 천연 추출물을 담았다. 그중에서도 지랩이 사용한 3중 히알루론산은 피부 세포 활성화와 보습, 피부재생 등 다양한 피부기능을 갖춘 획기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다양한 성분을 담은 지랩의 미스트는 초미세입자로 뭉침없이 넓고 고르게 분사하여 피부에 밀착된다. 또한 메이크업의 흐트러짐 없이도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줄 수 있고 나만의 물광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지랩의 미스트추천 제품과 할인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지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