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에이스케이씨티타워]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동탄2신도시에 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을 갖춘 '에이스케이씨티타워'가 랜드마크 입지로 분양 중에 있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삼성전자, LG전자 및 대규모 산업단지를 통한 안정적인 임대 수요, 동탄역을 통한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SRT 등 개통 예정, 경부, 용서고속도로를 통한 사통팔달 교통망 등의 개발 호재로 인한 프리미엄 투자지로 주목된다.

에이스케이씨티타워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동탄2택지개발지구 주17에 들어서며 대지면적 5833.70㎡, 연면적 50614.43㎡, 지하 3층~지상 8층 규모로 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특히 동탄신도시 최초 대규모 복합레저시설 입점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초대형 복합레저타워 컨셉의 에이스케이씨티타워는 입주민을 위한 각종 레저시설이 자리한 주상복합 오피스텔로 명품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이미 지하 1층에는 볼링장과 대형 사우나가 입점이 확정했다. 멀티게임장, 푸드코트, 메디컬센터 등 뿐만아니라 실생활에 필요한 생활밀접형 업종도 입점할 예정으로 주중 주말 끊임없는 고객 흡수가 예상된다.

또한 투자자들의 주목하는 장점 중 주차 수익까지 기대할 수 있는데 해당 현장은 동탄지역 최초로 대규모 주차시설과 층별 주차가 가능하도록 설계해 1실 1주차 및 대부분의 임차인이 기대하는 내 집앞 주차가 실현 가능하다. 591대가 동시 주차가 가능하며 주차 공간은 유료 주차장으로 활용해 주차장 운영을 통한 수익은 공평하게 분배되므로 투자자들에겐 임대 수익 외 추가 수익이 기대되 특히 더 관심이 집중된다.

여기에 에이스케이씨티타워 주변은 동탄 최대번화가 11자 상권과 인접해 있으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코스트코, 이케아, 하나로마트 등이 인접해 365일 상권 형성 및 생활편의성이 훌륭하다.

에이스케이씨티타워는 이미 막강한 임대수요를 확보하고 있는데 삼성전자 기흥, 화성캠퍼스를 비롯해 IT산업 및 첨단 바이오 기반 비즈니스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다.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 인근에는 동탄테크노밸리도 조성되고 있다. 뿐만아니라 LG전자, 화성동탄일반산업단지 등의 대기업 및 대형 산업단지까지 포함하면 배후수요는 45만여 명까지 늘어난다.

분양 관계자는 “막강한 임대수요, 주변 편의시설, 주차수익 등 확실한 프리미엄을 가진 에이스케이씨티타워에 대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이에 비례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