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분 크림 최신상 꿀광버전에 소비자 열광…24일(일) 홈앤쇼핑 6차 방송 조기 완판

▲ 사진=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이 지난 24일 홈앤쇼핑 6차 방송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 론칭 한달여 만에 누적 판매 개수 23만1145개를 돌파했다.

지난 24일(일) 저녁 7시 25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시작된 6차 방송에서 부쩍 추워진 날씨로 인해 겨울 피부 고민이 시작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몰리며 방송 종료 10분을 남기고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TM 관계자는 “조성아 물분 크림의 최신상 버전인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은 피부가 메마르기 쉬운 혹한기에도 자연스러운 복숭아 빛 꿀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진화된 제품이다. 고객들의 겨울철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만들고자 고군분투한만큼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완판에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은 꿀풀추출물, 아티산허니 추출물, 물타지 않은 3가지 수액(대나무수액, 자작나무수액, 알로에베라잎수액)의 막강꿀보습 에센스가 함유되어 메마른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채워준다. 여기에 3종 트리플 보호막(:penavtin R/Sopynol SP/멀티펩타이드)으로 짱짱한 꿀보습 코팅까지 더해져 피부 겉과 속 모두 건조함을 잡아주어 자연스러운 꿀광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꿀보습 3종 임상과 5가지 피부 고민 임상을 완료해 칙칙한 피부, 붉은 피부, 노란 피부, 푸석푸석한 피부, 얼룩덜룩한 피부 등 어떠한 피부든 결점없이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주며 맑은 안색을 부여한다.

혹한기 시즌 단 하나로 끝내는 복숭아 빛 꿀광 피부 솔루션,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은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 및 홈앤쇼핑 온라인몰, 대구백화점, 롯데마트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