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장박산후케어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출산 후 산모가 빠르게 회복하기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산후케어가 필요하다. 산모케어에 있어서는 신체적인 회복과 함께 출산 전과 다른 신체 컨디션에 대해 중점적인 관리가 필수인데, 그래서 더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다.

부산에 위치한 장박산후케어는 장박사를 통한 상담 및 바디 체크로 임산부와 산모 개인의 신체에 알맞은 맞춤 프로그램으로 케어하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어 근접한 경남 지역에서도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장박산후케어는 에스테틱, 병원에서 쌓은 20년 동안의 경험과 수많은 임상 결과를 통해 개인 맞춤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미용예술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전문가와 국가자격증을 보유한 산전․산후전문가가 직접 케어하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

장박산후케어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지는데 임산부의 정서적 안정과 면역력 높은 태아 출산을 위한 산전관리, 통증완화를 위한 아로마테라피, 출산 이후 부종 관리와 오로 배출관리, 골반과 체형 교정, 건강하고 날씬한 몸을 위한 프리미엄 디톡테라피, 유방통을 관리해주는 가슴관리와 가족 전신관리 패키지까지 받아볼 수 있다.

특히 가슴관리는 통증을 줄일 뿐만 아니라 적당한 모유 양을 유지할 수 있어 산모와 아이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으며, 요청 시 추가되는 유선관리는 조산사 또는 간호사 출신 관리를 별도로 받을 수 있다.

방문하기 전에 전화문의 등으로 상세한 서비스 안내가 가능하며 결제 후 전문가 관리가 바로 이어진다. 종료 후 장 박사 상담을 통해 관리 후 주의사항을 숙지할 수 있도록 안내를 받고, 추가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더욱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하는 시스템이다.

장박산후케어는 산전․산후관리 전문 테크닉을 교육하는 장박아카데미를 운영 중에 있는데 산전․산후케어교육에 필요한 이론교육, 실기교육, 현장실습의 순서로 진행되며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기초부터 고급 과정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청결 및 배려 교육에 대해서 꼼꼼하게 숙지하며 바디 체크, 신체와 얼굴 관리, 가슴관리, 체형교정, 부종 관리 등을 교육받고 현장실습을 통해 배운 것을 종합적으로 테스트하여 전문가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운동요법, 비만 관리, 림프드레나지, 해부생리학, 상담학 등에 관해서도 공부하며 피부 국가 자격증이 없는 이에 한해 피부 국가 자격증 교육까지 가능하다.

장박산후케어 관계자는 "소수정예로 직접 케어하고 교육하는 시스템이라 더욱 믿고 맡길 수 있다"라며 "출산 후 예민해진 산모님의 신체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하기 위해 더욱 꼼꼼하게 비교해서 산모케어를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