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길라에잇(Gilla8)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브랜드 길라에잇(Gilla8)이 대구백화점 코스메피아(COSMEPIA)에 입점했다는 소식이다.

‘길라에잇’은 식물의 발아, 성장, 개화의 과정을 ‘Beauty’ 의 순환과정으로 수용하여,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며 지속 가능한 환경과 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로 프리미엄 비건(Vegan) 스킨케어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진 브랜드다.

2018년 런칭한 길라에잇은 과도한 마케팅, 제품 용기 등에 치중하지 않고 전 제품 비건(Vegan)인증을 절차를 밟아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비건인증'은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거나 이용하지 않고, 교차오염되지 않도록 관리하며, 제품생산의 모든 프로세스에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기준으로 부여하는 인증이다. 길라에잇은 이러한 비건인증 제품을 통해 제품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그리고 길라에잇이 입점한 대구백화점 코스메피아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는 물론 인기 K-뷰티 브랜드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체험형 뷰티 컨셉 스토어다.

이번 대구백화점 코스메피아에서는 SNS에서 ‘광센스’로 유명해진 길라에잇의 ‘듀얼 레디언스 에센스부스터’를 비롯해 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길라에잇 관계자는 “대구백화점을 통해 더욱더 많은 소비자를 만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온,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