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테크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디지털 전문 리퍼비시 쇼핑몰 디테크는 애플 맥 전문 카페로 알려진 맥쓰는사람들(맥쓰사) 와 업무 협약을 통하여 애플 중고 리퍼비시 상품공급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디테크와 맥쓰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애플 맥북 프로 레티나 디스플레이 15형 SSD 1테라, 512G 장착모델, 성능이상 무 크랙 상품, 27인치 아이맥 이벤트, 액세서리 특가전 등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지원하며 출시가 대비 최대 80% 할인에 추가할인이 지원되며 맥쓰사 회원에게는 5% 쿠폰이 자동 발행된다. 그동안 고가의 가격으로 구매를 망설이는 실구매자 에게 새로운 디지털 득템 쇼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디테크는 △ 리퍼비시 상품 최대 AS 1년 지원 △ 출고 후에 한 달 이내 배터리 손상 시 무상교체 △ 각종 애플 맥 관련 리퍼비시 디지털상품을 누구나 전문가처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맥쓰사와 더욱 협력할 계획이다.

디테크 담당자는 “온, 오프라인 맥 전문 유통사로 알려지며 애플 제품은 디테크라는 유행어까지 생겼으며 가성비, 득템 등의 자발적인 고객의 후기가 활발해지고 있다”고 하면서, “고가의 부담되었던 애플 맥 제품을 차별화된 리퍼비시 재생을 통하여 신선도 있는 최신의 상품을 처음부터 A등급으로 깐깐하게 선별하여 유통하기 위해 맥쓰사와 새롭고 다양한 전략을 모색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 문화의 거리 홍대 리퍼비시 전시장과 온라인 디테크 쇼핑몰에서 참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