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전통시장 이미지 개선 실천 캠페인]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순천아랫장에서는 지난 11월 19일과 22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추진하는 전통시장 이미지 개선을 위한 5대 혁신과제 실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였다.

매달 19일을 클린데이로 지정하여 시장 상인들이 점포 안팎과 시장 내외를 대청소하면서 청결상태를 유지해 나가게 된다.

그와 함께 22일에는 전통시장 이미지 개선 및 고객신뢰 향상을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가격 및 원산지 표시제 실천 캠페인도 함께 전개하였다. 가격 및 원산지 표시제 철저 이행 캠페인은 아랫장 날인 11월 27일과 12월 2일에도 추진하게 된다.

지역선도시장인 순천아랫장에서는 청결하고 깨끗한 시장 이미지를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전체 상인들이 정기적으로 위생청결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나가기로 하였으며, 고객신뢰 향상을 위해 3대 서비스 혁신운동과 2대 조직역량 강화 운동을 지속적으로 철저히 추진해 나가기로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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