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희명미디어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기업홍보영상제작전문업체 희명미디어가 바이럴영상제작을 비롯한 기업홍보영상을 제공함에 있어 다양한 할인혜택과 업무프로세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타업체와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한 영상을 제공하는 희명미디어는 불필요한 비용과 제안을 줄이고, 가장 효과적인 영상기획과 스토리를 통하여 고객이 가장 필요로하는 영상을 제공함으로써 만족도 높은 영상결과물을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영상제작을 추구하는 희명미디어는 홍보영상제작과 관련하여 최근들어 다양한 업무영역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의 비합리적인 중간단계의 비용을 줄이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족하는 영상제작 결과물을 제공함으로써 상생의 구조를 추구하는 미디어전문업체이다.

▲사진=희명미디어

최근들어 홍보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기업이 생기면서 영상제작을 활용한 마케팅수단은 단연 효과적인 마케팅방법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품홍보영상 및 바이럴영상제작을 비롯해 SNS영상제작을 진행함에 있어서 최근들어 젊고 유능한 기획자들이 합류하고 있는 희명미디어는 젊은 감각과 뛰어난 기획력으로 클라이언트의 만족도를 높이기위해 최선을다하고 있다.


희명미디어측은 영상의 성패는 기획력과 풍부한 실전 노하우가 기본이 되는 만큼 실전 경력자들로 구성된 희명미디어 영상팀은 제작비 부풀리기를 하지않고,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에게 영상서비스를 제공한다는게 희명미디어의 방침이다. 뿐만아니라 희명미디어는 희명그룹의 영상제작계열사로 그룹내에는 마케팅을 비롯하여 스튜디오사업,중국비즈니스사업,웹에이전시,디자인사업,인쇄물사업 등 그룹내 계열브랜드가 다양화 되어 있어, 다양한 채널별 업무처리가 가능하다는게 큰 장점중 하나이다.

▲사진=희명미디어

희명미디어 손상협 대표는 " 당사는 그룹사로 다양한 채널별 업무처리가 내부적으로 소화가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홍보영상제작에 있어서 영상팀의 경력은 중요하다 " 고 전했다.


또한 " 특히나 당사는 중국 북경 및 상해에 지사가 있어 영상팀의 업무적인 프로세스가 용이하다. 앞으로 국내 홍보영상제작을 비롯하여 바이럴영상제작 및 기업홍보영상 등 촬영에있어서 전문화된 인력들을 지속적으로 영입할 방침이다 " 라고 전했다.


한편, 희명미디어의 영상포트폴리오를 비롯한 자세한 상담은 희명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