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드 상품 전문 브랜드 '카드큐'가 연하장을 최대 55% 할인 받을 수 있는 '2020년 연하장 대잔치'를 진행한다. 사진=카드큐
[일간투데이 신용수 기자] 카드 상품 전문 브랜드 ‘카드큐’가 연하장을 최대 55% 할인 받을 수 있는 ‘2020년 연하장 대잔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연하장을 손쉽게 주문할 수 있는 있는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갖춘 카드큐는 홈페이지에서 디자인을 선택한 후 주문 시 원하는 인사말을 입력하면 선택한 디자인에 인사말이 깔끔하게 출력하고 제작된다. 중요한 고객 관리와 거래처 관리가 필요한 회사나 자영업자, 개인이 전화 한 통 없이 컴퓨터로 쉽게 연하장을 준비해 발송할 수 있다.

연하장 구매 시 모바일 연하장은 무료로 증정된다. 모바일 연하장만 별도로 구매도 가능해 부담스럽지 않게 간편한 신년인사를 원하는 소비자가 선택하면 좋다.

카드큐의 모든 연하장은 일반적인 흑백 연하장과는 다르게 내지까지 컬러로 인쇄되어 내지 디자인이 아름답고 고급스럽다.

400장 이상 구매 시 모든 연하장은 55% 할인되며, 200~350장은 50% 할인, 기존에 할인이 적용되지 않았던 50~100장도 20% 할인의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카드큐 관계자는 “소중한 분에게 연하장으로 오래 기억되는 의미있는 신년 인사를 전하고 인상깊은 2020년을 시작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카드큐에서는 연하장 발송 고객을 위해 다양한 부가 상품 및 서비스도 제공한다. 모바일 연하장 무료 제공을 비롯해 카드 주문 수량에 맞춰 봉투와 스티커를 무료로 증정한다. 주문별 카드 전문 디자이너의 1:1시안 수정 서비스도 무료다. 또 연하장의 신뢰감을 더할 수 있는 내지 로고 및 서명 인쇄도 추가 비용 없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