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식음료
심플F&B, 자체 브랜드 '백채 김치' 출시…"식재료 유통 전문회사로 발돋움"국내산 식재료 활용한 자체 브랜드
식재료 유통사 전문성·노하우, 자체 기획 브랜드에 적용
  • 신용수 기자
  • 승인 2019.12.04 13:36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식재료 유통 전문회사 심플F&B(대표이사 박병진, 양형석)가 '백채 김치'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심플F&B

[일간투데이 신용수 기자] 식재료 유통 전문회사 심플F&B(대표이사 박병진, 양형석)가 '백채 김치'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심플F&B는 국내 최대 규모의 김치찌개 전문 프랜차이즈 '백채 김치찌개'를 운영하는 '심플맨'의 자회사다. 또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식재료를 납품하고 있다. 안정적인 식재료 유통이 가장 큰 강점인 심플F&B는 식재료 '유통 다각화'라는 목표 아래 내실을 다지고 있다.

최근 심플F&B는 지분 투자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성공적인 투자를 유치했다는 평가다. 또 식재료 제조 기반을 다지기 위해 매일 10t 이상의 김치를 담글 수 있는 공장을 증설하고 안정적인 식재료 수급을 위해 해남군청과 MOU 체결을 체결하기도 했다.

심플F&B는 공고히 다져진 내실을 기반으로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자사가 개발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심플F&B가 선보이는 첫 번째 브랜드인 '백채 김치'는 모든 식재료를 국내산으로 조리해 깔끔하고 정갈한 맛이 일품인 포기김치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다.

'백채 김치'. 사진=심플F&B

포기김치를 통해 첫 발걸음을 뗀 백채 김치는 시장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종류의 김치와 소포장 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박병진 심플F&B 대표이사는 "회사의 내실을 공고히 다지는 과정에서 생긴 노하우와 경험을 자체 기획한 식음료 제품 브랜드에 적용해 나갈 것"이라며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는 식재료 유통 전문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