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
상단여백
HOME 경제 보험·카드
롯데카드, '인터파크 롯데카드' 출시..월최대 10만원 할인
  • 허우영 기자
  • 승인 2019.12.05 10:17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일간투데이 허우영 기자] 롯데카드(대표 김창권)는 5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인터파크와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인터파크 롯데카드(사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 롯데카드는 기본할인 혜택으로 국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지난달 실적조건과 한도제한 없이 0.5%를 결제일에 할인해준다.

인터파크 쇼핑·투어·도서·티켓 결제 시에는 특별할인 혜택이 적용돼 기본할인의 10배인 5%를 결제일에 할인한다. 특별할인 혜택은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일 때 월최대 10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용금액이 40만원 미만 시에는 기본 할인이 적용된다.

연회비는 1만원이며,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인터파크에서 인터파크 롯데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와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파크에서 쇼핑, 국내숙박, 해외호텔, 해외여행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롯데카드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는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문화, 쇼핑, 여행, 도서 등 고객의 삶과 밀접한 비즈니스를 영위하고 있는 인터파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공동 마케팅을 강화하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양사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