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DB손보
[일간투데이 허우영 기자]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내년 1월 19일까지 가족사랑 브랜드 웹툰을 네이버에 공식 연재하는 가족사랑 이벤트를 한다고 6일 밝혔다.

DB손보의 브랜드 웹툰 '가족사랑툰'은 가족사랑의 실전을 계기로 마련했으며, 시즌1~2 캠페인은 13개 웹툰을 연재, 조회수 176만회, 댓글수 1만2687건을 기록했다.

가족사랑툰 시즌3는 가족 사랑에 관한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으며 '노곤하개' 등으로 인기있는 웹툰 작가 홍끼와 협업해 제작했다. 시즌3 제목은 'GO!구마가족'으로 작가의 생생한 표현과 상상력이 돋보인다. 웹툰은 가족사랑 스토리를 일상툰에 판타지적 요소를 더해 개성 있는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족사랑툰은 지난 1일부터 매주 일요일 네이버 연재 직 후 DB손보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총 8회분이 동시 업로드된다. 이후 영상으로도 제작, 브랜드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가족사랑툰 시즌3 네이버 정식 연재를 계기로 소홀해지기 쉬운 가족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가족사랑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로 가족사랑전도사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