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그라운드플랜 제공
그라운드플랜(GROUNDPLAN)이 다가오는 2020년을 맞아 한정판 럭키박스 출시 기념 홀리데이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랫동안 기획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홀리데이 럭키박스’ 이벤트는 오는 10일 그라운드플랜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럭키박스는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해 20만 원 상당의 제품을 랜덤으로 담아 구성했으며, 클러치 등 그라운드플랜의 라이프스타일 굿즈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17일에 출시하는 신제품‘시크릿 미스트데일리 마스크’는 그라운드플랜의 베스트 셀러인 ‘24H 시크릿미스트 플러스’의 메인 성분을 그대로 담아냈다. 미스트가농축된 에센스를 간편한 마스크 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정제수 대신 버지니아 풍년화 추출물과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고, 진정 효과를 도와주는 데일리 마스크다. 에센스가 가득 흡수된 패드 타입이어서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간편하게 집중케어가 가능하다.

17일부터 19일까지는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존 적립금의 4배를 적립해주는 적립금 혜택과 동시에 신제품 ‘시크릿미스트데일리 마스크’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제작된 휴대용 패드케이스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이 함께 준비되어 있다.

그라운드플랜의 마케팅 담당자는 “연말과 다가오는 2020년을 기념해 한정판 럭키박스를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소중한 가족, 친구들에게 전할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며 새롭게 출시되는 ‘시크릿미스트데일리 마스크’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