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손박사 강남면옥 청주점, 모든 음식을 직접 손으로 맛을 내
  • 이성자 기자
  • 승인 2019.12.09 14:49
  • 2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손박사 강남면옥 청주점
  ▲ 사진=손박사 강남면옥 소갈비찜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올겨울 한파가 예상되면서 많은 이들이 추위 속에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다양한 국물 종류의 음식을 선호한다.

또한,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나 알싸함으로 입맛을 돋워야 할 때 찾게 되는 매운맛 또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맛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중 청주 강남면옥 손박사 강남면옥은 가성비 높은 특별메뉴를 구성하여 모든 육수와 음식을 손으로 직접 맛을 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현지 주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손박사 강남면옥의 손박사란, 모든 음식을 손으로 직접 만드는 박사라는 의미로 체인점마다 제품을 받아쓰지 않고 직접 운영하여 모든 음식을 직접 만든다. 갈비탕 및 갈비찜, 홍어 회무침, 물냉면, 비빔냉면, 수제만두 등 다양한 메뉴 구성을 하여 제공하고 있다.

또한, 청주 강남면옥은 갈비떡만두국, 특선 갈비찜(매운맛)을 신메뉴로 개시하여 현지 주민들에게 호감을 얻고 있다. 아울러 가성비 높은 특별메뉴로 냉면(물 or 비빔 or 회) 택1+만두 2알 8,000원대 및 냉면(물 or 비빔 or 회) 택1+ 갈비찜 1대 9,000원 대로 제공되고 있다.

청주 강남면옥 관계자는 “찾아와 주시는 손님들 편의를 위해 청주시 대규모 주차장을 완비했다.” 며 “손박사 강남면옥의 알짜배기 실속메뉴로 사랑받고 있는 두 세트 모두 영양 만점의 따뜻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음식이다. 갈비찜과 홍어회무침의 환상적인 궁합도 맛볼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고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손박사 강남면옥 청주점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에 자리 잡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매일 10:30~ 22:00 시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