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소이베베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Soybebe)가 제품 누적 판매 12만 개 돌파를 기념해 옥션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이베베는 10일 하루 동안 옥션에서 보습 크림, 수딩밤 등 보습라인 전 제품을 구매할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소이베베의 대표 인기 제품인 ‘소이베베 울트라아토 고보습크림’은 외부 자극에 취약한 유아 피부가 장시간 보습력을 유지하도록 설계한 보습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메도우폼씨오일, 식물성오일을 함유, 기존 상품 대비 보습력을 3배 강화했다. 특히 300g의 대용량으로 유아의 얼굴뿐 아니라 몸 전체에 바를 수 있어 토탈 보습 케어가 가능하며, 위생적으로 덜어 사용할 수 있도록 스파출러를 제공하고 있다.

오쎄 관계자는 “소이베베는 콩(Soy) 발효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된 브랜드로 유, 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하고 자극은 최소화하여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시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피부 무자극성' 제품 검증과 CMIT·MIT를 포함한 7 무첨가 인증까지 완료했다. 이번 소이베베 제품 누적 12만 개 판매를 기념해 보습라인 전 제품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이베베의 보습 제품을 체험해보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