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전기·전자
위니아딤채-성남시와 위니아 에어워셔 전달식 진행지난해 공기청정기 이어 올해 에어워셔 기증
  • 송호길 기자
  • 승인 2019.12.10 15:49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위니아딤채와 성남시가 지난 9일 '위니아 에어워셔'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이덕은 성남시자원봉사센터장(사진 왼쪽부터),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 은수미 성남시장, 성명기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사진=위니아딤채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지난 9일 경기도 성남시와 함께 '2019 건강한 숨 나눔 전달식' 캠페인의 일환으로 위니아 에어워셔 170여대를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2019 건강한 숨 나눔 전달식은 미세먼지와 각종 공기 오염물질로부터 취약한 환경에 노출돼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성남시청 시장실에서 개최된 이번 전달식에는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와 은수미 성남시장, 성명기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이덕은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된 위니아 에어워셔는 성남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겨울철 건조하고 오염된 환경에 노출된 취약계층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에어워셔는 마이크로 모이스처로 쾌적한 환경을 구현하고 자연 기화 방식으로 생성된 작고 가벼운 수분입자가 실내 구석구석을 고르게 가습 해준다. 또 물로 공기를 세척해 안전하고 청정한 공기를 내뿜어 깨끗한 실내환경을 만들어 준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성남 시민에게 깨끗하고 청정한 실내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건강한 숨 나눔 전달식에 함께하게 됐다"며 "위니아딤채는 앞으로도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을 위해 위니아 에어워셔를 비롯한 에어가전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은수미 성남시장은 "성남시민을 위해 가습과 청정이 가능한 에어워셔를 기증해 준 위니아딤채 임직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공헌활동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지난해 5월에도 비영리단체와 함께 '좋은 공기 나눠 마시기' 캠페인을 기획하며 성남시 내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100대를 기부하는 등 쾌적한 실내 공기환경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호길 기자 hg@dtoday.co.kr

경제산업부 송호길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