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끼리 친목회" 동두천시 천사운동본부를 방문해 노인분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극세사 이불, 화장지, 라면, 김 등 겨울나기 선물 세트를 만들어 7가구에 기탁했다. 사진=동두천시
[일간투데이 엄명섭 기자] '우리끼리 친목회'(회장 노봉규)는 지난 7일 동두천시 천사운동본부를 방문해 연말을 맞아 홀몸 노인분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극세사 이불, 화장지, 라면, 김 등 겨울나기 선물 세트를 만들어 7가구에 기탁했다.

이날 선물을 전해 받은 김 모씨는 "생각지도 않았는데 이런 귀한 선물을 받아서 정말 기쁘다"며 "이렇게 생각해 주시는 분들 덕분에 올 겨울은 어느 때보다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노봉규 우리끼리 친목회장은 "이번 기탁은 친목 회원들끼리 회비 일부를 십시일반으로 모아 연말에 좋은 뜻으로 사용하기로 의견을 모아서 계획된 것으로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영호 천사운동본부장은 "요즘 경제적으로 어렵다고들 많이 하시는데 이렇게 회비를 아끼고 모아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베푸는 우리끼리 친목회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런 분들이 정말 겨울의 훈훈함을 느낄 수 있는 천사라며 올해는 더욱 더 훈훈하고 온정의 손길이 가득한 동두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