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듀윌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는 2020년 소방공무원을 처음으로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기초 이론 강좌인 ‘기초부터 특별한 강의(이하 기특한 강의)’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무료배포 되는 ‘기특한 강의’는 공통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의 기초 이론을 학습할 수 있는 수업이다. 강좌는 국어 신홍명 강사, 영어 이솔 강사, 한국사 조현수 강사가 명품 강의를 진행한다. 쉽고 재미있는 설명을 통해 초시생들의 실력을 배양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초 이론을 지속적으로 반복함으로써 내용을 숙지해 문제풀이 속도도 증가하여 이를 통해 빠른 성적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꾸준한 반복학습을 통해 부족한 내용을 최소한으로 하면서 문제풀이로 실전 감각을 높이는 것이다. 이번 강의를 통해서 유형다지기, 지문, 분석, 흐름파악 등을 통해 실전에서까지 활용할 수 있다"고 전하였다.

또한 "숙지하고 있어야 할 핵심 기초 이론만을 담았기 때문에 전 범위 1회독을 빠르게 할 수 있다. 이에 복습이 가능하여 시험을 준비하는 초반부터 시험 직전까지 빠르게 전 범위를 반복해서 학습할 수 있다", "종합교육기업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기업으로 여러 수강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