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패션·뷰티
BYC, 2019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 신용수 기자
  • 승인 2019.12.23 17:00
  • 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BYC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2019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BYC
[일간투데이 신용수 기자] BYC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2019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한 브라와 팬티 2종, 슬립, 남성용 드로즈 총 5종으로 구성했다.

브라는 레드 컬러의 반짝이는 크리스탈 원단에 레이스를 매치한 와이어브라로 고급스러운 오간자 리본과 보석이 박힌 메달이 포인트다. 3/4컵 스타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준다.

브라와 함께 코디 할 수 있는 팬티는 2종으로 구성했다. 미니헴팬티는 레드 컬러에 앞판 V라인에 레이스를 매치해 시스루한 포인트를 주었다. 힙라인은 봉제선이 없는 헴원단을 사용해 깔끔하게 의상을 연출할 수 있다. 미니 백레이스 팬티는 앞판, 뒷판 중앙에 V라인으로 PN(파워넷)망을 덧대어 디자인했으며 뒷판은 부드러운 중폭레이스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한 제품이다.

커플 아이템 남성용 드로즈는 레드 컬러의 반짝이는 크리스탈 원단으로 디자인했으며, 아웃밴드에 금박 로고를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다.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폴리스판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BYC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커플 아이템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BYC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