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듀윌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코레일 채용 대비 NCS 봉투모의고사 신간을 출간하여 이를 기념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에듀윌 코레일 신간에 대한 게시글을 SNS 커뮤니티에 작성하고 에듀윌 공기업/대기업 취업 홈페이지에 url을 제출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취업 교수진의 자료집인 ‘수포자 부활노트’를 제공한다.

에듀윌이 출간한 2020년 코레일 NCS 봉투모의고사는 최신 기출 복원 모의고사부터 실전 모의고사와 해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바일 OMR 채점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또한 교재 구매자에게는 △코레일 NCS 문제풀이 특강 △합격 필독자료 2종 : 전공빈출개념+코레일 스페셜 가이드 △에듀윌 취업 인강 할인권 등의 혜택이 있다.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 에듀윌은 대통령 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이번 에듀윌 코레일 NCS 봉투모의고사는 수험생들이 시험 전 충분한 문제풀이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소문을 더 많이 낼수록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BHC치킨 콜라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