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그대는 모르죠 앨범자켓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오는 1월 4일(토) FIXED FOCUS데뷔 앨범 ‘그대는 모르죠’가 케이디지털미디어(KDM)을 통해 발매된다.

‘그대는 모르죠’ 앨범은 이별 후 가장 깊은 슬픔을 표현한 곡으로 멜로디 라인이 차분하게 시작되었다가 후반부로 갈수록 화려하게 편곡되어 이별 감정선을 극대화한다. 또한, 꾸밈없이 현실을 반영한 가사로 더욱 애절하고 슬픈 감정을 끌어올려 이별을 경험해 본 대중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FIXED FOCUS는 앨범 기획부터 작곡, 편곡, 녹음, 믹스, 마스터링까지 음원 발매에 필요한 모든 과정이 가능한 프로듀싱 팀으로 구성되었으며 현재 ‘픽폭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그대는 모르죠’ 앨범 제작 과정과 후기 또한 유튜브에 업데이트된다.

사진=FIXED FOCUS 제공

FIXED FOCUS 멤버 우솔아는 “이 곡이 만들어진 시점은 사실 10년도 넘었다. 노래의 주인이 수시로 바뀌기도 하고 발매되기 직전까지 갔다가 계획이 틀어지는 일도 다반사로 세상에 나올 수 없는 곡이라 생각되어 많이 속상했다. 이번에 제 이름으로 된 곡이 발매되어 너무 기쁘고 FIXED FOCUS만의 색깔을 가장 잘 나타내는 곡이 아닌가 생각된다. 그대는 모르죠 음원의 색을 가장 잘 나타내고 소화할 수 있는 보컬이 ‘초희’라고 생각했다. 객원 보컬을 부탁했더니 흔쾌히 참여해줘 기분 좋게 앨범 작업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