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HS교육그룹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주식회사 에이치에스교육그룹이 기술신용평가기관 나이스평가정보가 진행한 기술평가 심사에서 우수 등급인 'T-4'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은 공신력을 갖춘 기술신용평가기관(TCB:Tech Credit Vureau)에서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기업의 기술성,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평가해 가액, 등급 또는 점수 등으로 분류한 것이다. 기업평가의 대표기업인 나이스(NICE) 평가정보에서는 서류 전형과 현장심사, 전문 심사인과 고도화된 기술평가 인프라를 바탕으로 선별한다.

㈜HS교육그룹은 평생능력개발 시대에 맞춘 이러닝(E-Learning) 전문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에듀업‘을 비롯하여 교원직무연수과정, EBS지도강사센터, EBS독서력진단센터 등에 필요한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HS교육그룹의 박한솔대표는 ”이번 기술평가에서 이러닝 분야의 LMS개발 및 교육 소프트웨어 개발의 기술력과 미래성장 가능성에 대해 우수한 등급평가를 받은 것은 전 사원이 모두 노력한 결과이다.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한국어교원 등 국가자격 취득에 필요한 과정과 경영학사 등 전문학사 및 학사취득을 할 수 있는 교육부인가 학점은행 기관으로, 앞으로 변화하는 이러닝 시장에 앞서 나갈 수 있도록 혁신적인 콘텐츠 개발과 교육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 강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