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의 신 제품은 일년 내내 계절에 맞는 상품으로 총 99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스페셜 프라이스 상품은 밀레 브랜드의 과거와 현대를 동시에 보여 줄 수 있는 소재와 디자인을 겸비한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플리스, 고어텍스 재킷, 바람막이,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기획했다.
한편, 밀레는 99주년을 기념한 SNS 이벤트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밀레 역사 퀴즈 정답을 달아 응모할 수 있다.
밀레 영업본부 조지호 상무는 "일년 내내 밀레 브랜드 DNA와 가성비를 겸비한 99주년 기념 ‘스페셜 프라이스 상품’을 99종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브랜드와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용수 기자
dragonwater@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