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롯데 홈쇼핑 제휴 건강식품·패션·주방용품 등 할인 판매

▲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설을 앞두고 국내 홈쇼핑사와 함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일간투데이 신용수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설을 앞두고 국내 홈쇼핑사와 함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NS홈쇼핑과 롯데홈쇼핑이 참여하며 각 홈쇼핑사의 대표 인기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14일 G9에 따르면 오는 15일 오전 9시까지 'NS홈쇼핑 브랜드위크'를 연다. 이를 통해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준다. 가전·디지털 상품의 경우에는 스마일클럽 회원 7%, 일반 회원 5% 쿠폰을 각각 적용한다. 할인쿠폰은 행사 기간 내 매일 ID당 5회씩 제공된다.

NS홈쇼핑 브랜드위크에서는 뷰티, 생활용품, 식품 등 설 선물로 안성맞춤인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추천 상품으로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FOS플러스', '정관장 홍삼정마일드센스' 등 건강식품을 비롯해 '엘로엘 블렌딩 콤팩트쿠션', '엘로엘 블랑스틱 3개+마리엘라 마리니 스카프 1종' 등 뷰티 상품이 있다.

롯데홈쇼핑과 함께하는 '설특집세일'은 오는 15일 오전 9시부터 17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7% 할인쿠폰'을 매일 ID당 1회씩 제공한다. 추천 상품은 '아니베에프 울 블렌디드 클래식 핸드메이드 코트', '베어파우 와플 부티 부츠’, 'LBL 퓨어 캐시미어100 하이넥 홀가먼트 니트' 등이 있다.

고현실 G9 영업실장은 "설을 앞두고 국내 대표 홈쇼핑들의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대표적인 설 선물 카테고리인 건강식품, 뷰티, 패션제품을 비롯해 설 시즌 수요가 증가하는 주방용품, 식품 등 설 필수템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