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패션·뷰티
탑텐, 2020 봄·여름 데님 컬렉션 이나영 룩북 공개
  • 신용수 기자
  • 승인 2020.01.14 12:31
  • 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신성통상의 SPA브랜드 탑텐이 배우 이나영의 화보 공개와 함께 2020 SS(봄·여름) 데님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신성통상
[일간투데이 신용수 기자] 신성통상의 SPA브랜드 탑텐이 배우 이나영의 화보 공개와 함께 2020 SS(봄·여름) 데님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14일 탑텐에 따르면 뉴시즌 데님 컬렉션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을 기본으로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4가지 핏의 남성 라인과 3가지 핏의 여성라인을 제안한다.

먼저 남성라인의 ‘슬림핏’은 스트레치 소재와 허리 안쪽 밴드를 통해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크롭 데님 스타일은 ‘슬림 크롭’, ‘테이퍼드 크롭’ 두 가지 핏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다리가 길어보이고 깔끔한 연출이 가능한 ‘스트레이트핏’도 뉴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의 워싱으로 선보인다.

여성 라인의 ‘스키니핏’ 역시 날씬한 다리라인은 물론 허리 안쪽 밴드 및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번 시즌 주목 받고 있는 ‘슬림 스트레이트핏’의 경우 밑단 컷팅 디테일로 트렌디함을 살렸다. 또한 편안한 루즈핏의 ‘릴렉스핏’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탑텐 관계자는 “탑텐의 20SS 컬렉션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컬러조합으로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며 ”현장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아이디로 여기에 탑텐 데님만의 특징을 담아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