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패션·뷰티
이랜드월드 후아유, 론칭 20주년 함께할 '후즈크루' 발대식 개최
  • 신용수 기자
  • 승인 2020.01.14 12:31
  • 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캐주얼 SPA 후아유가 지난 10일 서울 가산동 이랜드 사옥에서 공식 서포터스인 '후즈크루'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사진=이랜드월드
[일간투데이 신용수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캐주얼 SPA 후아유가 지난 10일 서울 가산동 이랜드 사옥에서 공식 서포터스인 ‘후즈크루’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선발된 후즈크루 2기 멤버에게 후아유 신상품을 제공하고 서포터스의 첫 번째 활동인 품평회에 참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후즈크루는 패션,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대학생,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후아유의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및 상품 품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서포터스는 지난달 18일부터 2주간 모집했으며 역대 최다 인원인 220명이 지원하고 16명이 최종 선발돼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발대식은 브랜드와 후즈크루 소개 및 팀별 활동으로 진행됐다.

후아유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스에 선발된 이들은 론칭 20주년을 맞이한 후아유와 더욱 뜻 깊은 인연이 될 것 같다”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서포터스들이 패션 마케팅과 디자인에 대한 다양한 경험 및 참여를 가능케 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