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의 힘과 비전 제대로 보여줘

▲ 조정식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시흥을) 사진=의원실
[일간투데이 신형수 기자] 조정식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시흥을)의 2020 의정보고대회가 지난 14일 시흥시 여성비전센터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조 의원은 의정보고대회에서 지난4년간 위대한 시흥시민의 힘으로 이루어낸 시흥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그동안 준비한 시흥비전 2030을 제시함으로써 인구 50만 중견도시를 넘어 70만 도시 시흥으로 도약하기 위한 구체적인 마스터 플랜을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약 2,000여명의 많은 시흥시민이 이날 행사에 함께 하였으며, 특히 오세정 서울대학교 총장, 조영민 시흥배곧 서울대병원 추진단장, 김주영 한국노총 위원장, 임병택 시흥시장 등은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조정식 의원의 의정보고대회를 축하해줬다.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이낙연 전 국무총리,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이재명 경기도지사, 원해영 국회의원(조정식 의원 후원회장) 등도 영상을 통해 축하의 인사를 전해 왔다.

이 대표는 “유능하고 합리적인 조정식 의원을 정책위의장으로 발탁하였는데 함께 일해 보니 정말 일을 잘한다. 함께하면 든든하다”고 극찬하였다.

이낙연 전 국무총리도 “조정식 의원과 본인은 10년 이상 같은 길을 걸어온 동지며, 작년부터는 총리와 정책위의장으로서 매주 만나 국가적으로 중요한 모든 현안을 상의했다. 앞으로도 시흥의 미래에 함께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인영 원내대표는 “집권여당의 정책위의장으로서 우리당의 주요 정책과 과제를 설계하고 집행할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문재인 정부의 주요 국정과제와 정책들을 뒷받침하는 분이다. 조정식 의원과 함께라면 시흥은 10배로 발전하고 대한민국은 100배로 발전할 수 있다”며 응원과 격려를 보냈다.

조 의원은 “시흥시민의 힘으로 추진하는 시흥발전 프로젝트가 차근차근 진행되고 이를 시민들께 보고 드릴 수 있어 시흥 국회의원으로서 매우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집권 여당의 정책위의장으로서 흥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시흥 발전과 문재인 정부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의정보고대회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