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끌라두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에끌라두(ECLADO 대표 윤형순)가 지난 8일 에끌라두 전문점을 위한 '2020 CEO 멘토링 프로젝트 세미나'를 개최했다.

에끌라두의 'CEO 멘토링 프로젝트 세미나'는 피부 전문가들의 전문성 향상 및 매출증대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청주 와인피부과성형외과 대표 김홍석 원장이 말하는 진짜 피부 이야기 강연에 이어 에끌라두 충북지사 정지연 대표의 1인 샵 시대, 매출 극대화 비법과 에끌라두 허재원 팀장의 SNS 마케팅 강의 순으로 진행하였다.

이번 세미나에서 강연을 한 와인피부과성형외과 김홍석 원장은 에끌라두와는 2018년 MOU 협약을 계기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피알남(피부를 알려주는 남자)'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4만 명에 가까운 구독자 수를 보유중인 피부과 전문의이다.

김 원장은 CEO 멘토링 프로젝트 세미나에서 기존의 건성, 중성, 지성 등 단순 분류를 넘어 오일지수, 민감성, 색소 등을 통해 피부타입을 16가지로 세분화시켜 그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는 법과 일반적인 색소증으로 착각할 수 있는 릴 흑피증 구분법, 접촉성 피부염 관리 법 등 전문적인 피부 관리법 등 노하우를 제시하였다.

강의를 진행했던 와인피부과성형외과 김홍석 대표 원장은 “각종 방송사와 강연을 진행한 이력이 이번 강연에 도움이 된 것 같다. 현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니 만큼 실제로 적용하실 수 있는 팁을 전해드렸는데, 원장님들께서 큰 호응을 주셔서 강의 시간이 굉장히 짧게 느껴졌다. 에끌라두에서 이러한 자리가 다시 마련된다면 더 심층적인 부분까지도 함께 공유하고 싶다"고 전했다.

에끌라두 관계자에 따르면 “에끌라두는 퍼펙트 클렌징 스무디 밤, 히알론 에잇 커버 쿠션을 출시한 에스테틱 브랜드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에끌라두의 전문성이 향상되길 기원한다. 에끌라두 제품은 사업자 전용 온라인 몰(라온몰), 소비자 전용 에끌라두 플러스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