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 4년 연속 식품 부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 사진=허닭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얼떨결의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허닭이 지난 14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식품(닭가슴살) 부문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2010년 방송인 허경환과 김주형 공동대표가 론칭한 온라인 커머스 허닭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이용한 닭가슴살, 소시지, 큐브, 스테이크, 육포 등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선보인 브랜드이다.

허닭 관계자는 “허닭은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하는 등 재료 선정부터 생산까지 엄격하게 관리를 하고 있다. 티몬, 위메프, 카카오 선물하기 등 국내 굴지의 이커머스 채널에서 압도적인 판매와 인기로 전체 1위를 달성 한 것도 이러한 노력의 결과인 것 같다.

소비자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닭가슴살 가공식품에 대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맛과 품질을 높이며 건강한 식문화 형성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