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듀윌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을 개설했다.

전기 분야 자격증을 취득할 경우 취업 준비생이라면 공공기업 및 기업 지원 시 우대 받을 수 있으며 전기 분야 실무 종사자라면 고소득 관리직 진출 및 승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전기직 공무원을 준비중인 공시생의 경우 3~5%의 가산점을 인정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은 맞춤 커리큘럼과 모든 강의 무한 수강의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 혜택으로 5개년 실기기출 해설특강을 제공해 상세한 해설, 학습 꿀팁, 빈출Q&A 등으로 시험 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해당 강의의 커리큘럼은 기초특강과 더불어 개념 구조화를 위한 핵심이론 단계, 실전을 도와줄 수 있는 문제풀이, 기출해설로 구성되어 있다. 스마트폰, MP3 등 다양한 방식으로 FULL HD방식의 동영상 강의 수강이 가능하고, 교수님이 직접 답변하는 1:1학습질문,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1:1 원격 기술지원 고객상담 서비스 등의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은 수강신청일로부터 6개월에 2개월 특별연장으로 사실상 8개월간 수강이 가능하며, 수강 과목은 전기자기학, 전력공학, 전기기기를 비롯해 회로이론, 제어공학, 전기설비기술기준 및 판단기준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책임지는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은 강력한 교수진으로 합격에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한다. 특히 추가 혜택인 5개년 실기기출 해설특강은 5개년 출제경향과 출제 기준을 완벽히 정리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현재 산업인력공단 큐넷에서 집계한 평균 합격률 대비 4배 이상의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강의는 2018 전기기사 수험자 학습기간에 의하면 합격생의 91%가 6개월 내 합격했다는 점에 착안해서 개설하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