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월 27일까지 5주간 응모 진행, 당선작에는 ’취향저격’ 상품 제공

▲ 사진=헤일로팝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헤일로탑크리머리(Halo Top Creamery) 이하 헤일로탑)가 2월 27일까지5주간 ‘헤일로 TOP_Art_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헤일로TOP_Art_콘테스트‘는 헤일로탑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다. 헤일로탑은 파인트당 285 ~ 330 칼로리와 약 19g의 단백질이 함유된 크리미한 질감의 아이스크림으로, 지난 2019년 국내에 런칭한 출시한 이후 전국의 특정 리테일 매장에 유통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헤일로탑을 상징하는 골드링 아이스크림 뚜껑 안쪽에 자신만의 새해 결심 및 소망을 펜아트로 꾸며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특정 필수 해시태그 (#헤일로탑 #헤일로탑_새해결심 #헤일로탑_뚜껑아트 #디저트 #이벤트)와 함께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트는 특정한 양식 없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다양하게 표현 가능하다. 당선작은 일정 심사를 거쳐 오는 3월 5일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응모작 중 1등부터 3등에 해당하는 총 4명에게는 각각 셀리턴 LED 마스크 프리미엄(1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1인), 애플 에어팟 프로(2인)가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헤일로탑 파인트 3종 및 헤일로탑 스푼세트가 주어진다.


헤일로탑 관계자는 “미국 아이스크림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아이코닉한 BFY (Better-For-You) 아이스크림으로, 세 가지 맛이 출시되었다. 정초에 건강한 새해를 보내보자 하는 모두의 다짐은 곧 잊혀지기 마련이지만, 헤일로탑은 일년 내내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킬 맛있고 건강한 아이스크림이다. 헤일로탑은 지난 7월 한국에 출시한 이래, 국내 소비자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새해를 맞아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많은 분들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참신한 작품을 기대하고 있으며 응모하신 모든 분들의 새해 소망이 이루어지길 응원하겠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일로탑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