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국민은행
[일간투데이 허우영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다음달까지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뱅킹 등을 통한 비대면채널 해외 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해피 뉴이어 KB 해외송금 감사 이벤트'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리브(Liiv),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미화 1000달러 상당액 이상의 해외 송금 거래를 이용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기간 중 외국환은행지정 등록을 한 후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해외로 송금한 개인 고객은 경품 추첨 기회를 2회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누구나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이마트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50명), 삼성 보조 배터리(100명),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100명)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비대면 채널을 통해 해외 송금하는 고객이 알찬 경품도 받을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해외로 송금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해 9월 모바일 뱅킹인 KB스타뱅킹의 해외 송금 서비스를 대폭 개편했다. 고객이 입력한 수취 은행의 정보에 따라 가장 저렴한 수수료의 상품으로 자동 처리되고, 해외 송금 입력 항목을 최소화 하는 등 고객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